저도 필요하다면 지금 따시는걱..애기 낳음 시간이 부족할듯 보여요^^ 대신 안전운전하시길 임신하면 판단력이 조금 느려질 수 있대서 저도 운전 엄청 조심히해요 근데 확실히 예전과는 다른 느낌 (순발력)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운전 하시는 예비맘분들 질문드려요!
임신 하기 전에 면허증 따셨을 거 같은데 지금 제가 18주 0일차인데 이때 운전면허증 따도 괜찮겠죠 ..? 개인적으로 저는 좀 필요 할 거 같아서 면허증 딸려도 하는데 주변에서 아이가진 사람이 위험하게 왜 운전면허증 따냐면서 따지 말라고 그래서 조금은 고민이 되요..
댓글
35
배가 더 나와서 연수 하기 힘들기 전에 얼른 따시는게 좋을거 같긴해요 도로주행때 놀라시는것만 조심 하시면 될거 같구요~

그렇겠죠..? 아직 티는 그렇게 나진 않은데 .. ㅠ
놀래거나 신경써야해서 그런거 아닐까요?? 근데 애낳으면 시간 더 없어서 그냥 ㅠㅠ 면허증이라도 따고 도로연수는 출산 후 하세요

그럴까여 ...
아기출산하고 면허따기 힘들다는 말은 맞지만 뱃속에 품고 긴장하고 불안한 것보다 나중에 출산해서 따심이 어떨까 싶어요 ㅠ 저도 운전경력 그래도 10년은 넘었는데 여태 사고없이 잘 다니다 몇일전에 고속도로에서 추돌사고 당했네요 ,, 내가 사고를 안낸다고 그게 다가아니라는 걸 다시한번 깨우쳤네요 ㅠㅠ 그리고 출산 후에 절실히 필요하면 어떻게든 면허 딸 방법을 만들려 하지않을까요?

저는 오히려 그 시간이 더 없을 거 같아요.. 😣 애기 낳고 나면 응급실 같은 데 갈 때가 많을 거 같은데.. 이리저리 갈팡질팡이네요 🥲

택시도 방법이예요^^ 이게 어느 게 옳다 맞다는 없지만 운전이 위험한건 맞아서 택시 타고 다닌다는 분들도 계시고..저는 운전하지만(비상상황대비) 배운다면 지금이 적기가 아닐까 조심스레 의견드려요. 그치만 안전을 위해선 택시를 이용하는것도 방법입니다~^^
혹시 따시게 되면 임산부용 안전벨트도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아 네네 그것도 생각 중이에욤 ㅎㅎ 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