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단테나인에서 원피스 수영복 사서 수영장으로 수영다니는데 좋아요 배가 21주 쌍태아라 단태아 30주만큼 나왔는데 편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수영복 ..
호캉스를 가려고 합니다 거기서 열심히 수영 할 생각에 좋았는데 생각해보니 몸에 맞는 수영복이 있나 ? 싶더라구요 .. 지금 21주 인데 배는 7개월 정도 되보여요 좀 마니 나왔어요 혹시 저같은 비슷한 경험 계신 분 있을까용 ???
댓글
18

앗 감사해요 검색해봐야겠어여 :)

사이즈 머하셨어용?? ㅠㅠ

m했어요! m이 제일 큰 거였던 거 같아요
흐 ㅎㅎ 저 21준데 그제 다녀왔고둔요. 원래입던 원피스 수영복 그냥 입었어요 한시간 반 정도만 입을거라 아직은 새러 안샀어요 ㅎㅎ 나중에 30주정도 됫을땐 새로 사려구요

오호 감사합니당 :) ㅎㅎ
18주에 첫찌랑 워터파크 다녀왔는데 안맞을까봐 그냥 티셔츠에 레깅스입었는데 수영복 꼭 사셔요ㅠㅠ 요즘 임산부용 수영복 잘 나와서 배도 안불편해보이더라구요!

오오!!!! 그렇군용 꿀팁 감사해용 ㅎㅎ
저는 원피스 수영복 임산부용으로 구매해서 잘쓰고 있어요~ 20주에도 한번 입어보려구요^^

임산부용이 따로 있군용 ㅎㅎㅎ 검색 해야겟다 감사해용
저도 지금 21주인데 원래 비만이었어서ㅜ배가 엄청 나왔어요!! 저 24주에 신혼여행가서 수영복샀는데 완전 편하고 잘맞아요 :) 누가봐도 임산부고 인생 한번뿐인 신행인데 걍 남눈치안보고 놀려구용ㅎㅎㅎ 수영복은 로미스토리 에서 샀어요!!

로미스토리 검색해볼게요 ㅎㅎ 신행이면 당연히 누리셔야죵 히히히 잘 다녀오세용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