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에여.. 매일 새벽에 1-2시에 자여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이안와요
낮잠을 자는것도 아니데 꼭 저녁먹고 8시쯤되면 20~30분 졸고나면 정작 자야할시간에 잠이 안오니 클일입니다~~~
댓글
4
저도 밤낮 완전바뀌고 밤에 괴로워요 ㅠㅠ어제는 유튜브로 빗소리랑 장작타는 소리같은거 들으면서 자려고 시도하는데 남편 코골이때문에😭실패했어요
저도 어떻게누워도 불편하고답답해서 계속 잠도안오고 자다가도 금방깨고,, 화장실다녀오랴,, 이불덮으랴,, 하도 못자다보니 자야될 시간이 가까워지면 스트레스받고ㅠㅜ 그러네요
저는 입덧약을 먹을때 잠이 안왔는데 입덧약 안먹고 있는 지금은 잠에 깊게 들지 못하고 있어요ㅠㅠ 잠을 충분히 자야한다고 들었는데.. 힘드시겠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