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에이프릴스킨 카란듈라필링이랑 팩 같이 써요 필링은 워시오프타입으로 때같이 밀려나오는거고 팩은 세안하고 발랐다가 마르면 뜯어내는건데 모공 청소 진짜 잘돼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 피지랑 각질
각질제거제 쓰시나요?ㅠㅠ 쓰시는거 있음 추천 좀 해주세욜!!
댓글
6
전 클라란스 스크럽써요! 오일성분도있어서 너무좋아요ㅎㅎ
시드물이라고 친환경 식물성 화장품 파는곳인데 녹차 필링젤이 엄청 좋아요 복합성이라 예민해서 화장품 유목민이였는데 시드물 녹차필링젤써보고 시드물 정착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엄청 순해용~!

시드물 많이 들어봤는데 ㅎㅎ에 구경가야겟네요
저는 닥터지 필링젤 쓰는데 넘 좋아용ㅎㅎ

오ㅎㅎ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