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진짜 축하드려요👍🏼👍🏼👍🏼👏🏻👏🏻👏🏻👏🏻 마음 고생 하셨을텐데 이제 한시름 푹 놓으셔용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숨막히는 열흘 보냈네요

드디어 니프티 검사결과 나왔어요ㅜㅜ 이제 맘좀놔도 될까요? 아직도 양수부족과 정밀초음파 임당검사 등등 넘어야될 산이 많이 남았지만 오늘 하루 만큼은 맘편히 즐겁게 보내고 싶네요 정상소견 받으니 너~~~무 좋아요💜
댓글
35

감사합니다 롱이마미님^^
다행이예요. 그동안 마음고생 너무 심하셨죠 ㅠㅠ아가 건강해서 너무너무 축하드려요🙂이제 남은 임신기간은 마음 푹 놓으시고 행복하게 보내세용☺️

네네~ 너무 감사합니다💜
우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결과들으셨네요 진짜 몇주동안 너무 고생하셨어요 역시 아기는 건강할 줄 알았어요 축하드려요~~^^

네~ 드디어 결과를 받았지요 감사합니다💜
꺄!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이전 글 보고 저도 같이 맘졸이고 있었는데 넘 반가운 소식이네요ㅎㅎ 이제 이벤트두 없이 남은기간 꽃길일거에요🥳🥳

꽃길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한참기다리신것같은데 좋은결과라 넘 다향이에요!!

진짜 오래 기다렸죠ㅜㅜ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