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애매한 거 같다고 말씀 하시던데.. 약간 딸 일 거 같아요..! 제 아이는 아들인 거 같지만 🤭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성별 궁금한데 애매하다고 하시네용ㅎ

성별 궁금한데 아직 애매하다고 다음달에 다시 보자고 하시네용ㅠ 제가 보기엔 딸 같은데 어때 보이세요?ㅎ
댓글
7
공주님 같아요^^
제가 보기에도 딸같아요ㅋ 매끈매끈~
감사합니다 공주로 알고있음 될꺼같아여ㅎㅎ
딸에 한표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