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임신시작하고부터 변비로 고생중이에요 병원에서 약받았는데도 효과업어서 괴로워여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변비 확정이네요..?
며칠 전부터 대변이 안나오길래 흐음 변비인가 햏는데 방금 해결 하고 봒더니 조금밖에 안나와ㅛ네요.. 변비 확정.. 하.. 뭘 먹어야 할까요.. ㅋㅋㅋㅋ 효과 좋은 거 드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ㅋㅋㅋㅋ 추천 좀 해주세욬ㅋㅋㅋ ㅠㅠㅠ 😂😂
댓글
22

헉.. 고생하시네오 쩡이님두 ㅜㅜㅜ 저도 초반에 그랬다가 다시 괜찮아져ㅛ는데 17주 넘으니까 다시 또 변비인거 같아요..
매일 아침 공복에 껍질 안 깎은 사과 하나씩 먹으니 변비가 없어요!

엇 그런 방법도 있군여 껍질 안 깍은 사과.. 방법이 다양해서 신기해요 ㅋㅋㅋㅋ
철분제 먹고 변비오면 철분제가 몸에 안맞는거래요! 저도 보건소에서 받아온거 먹고 변비와서 고생해서 선생님께 말씀드렸더니 철분제 바꿔보고 그래도 안 괜찮으면 먹지말라고, 응가잘싸는게 더 중요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바로 약국가서 천연성분철분제로 바꿨더니 지금은 변비 없어요~!

아 정말요,??

네네 천연성분철분제 비싸긴한데 효과는 좋더라구요
어제부터 철분먹기 시작했는데 댓글보니 저도 걱정되네요 ㅠㅠ 유산균도 같이 챙겨먹어야겟어요..🥲

글겡ㅛ.. ㅠ 아뮤래도 저도 철분제 먹어서 그런거 같아요 ㅋㅋㅋㅋ 하하 ㅠ
전 크게 변비가 생기진 않앟는데요 어쩌다한번씩 2~3일만에 가기도하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끼니때마다 양배추 같이먹어요~ 전자렌지 찌는것조차 귀찮아서 그냥 생으로 쌈장같이해서ㅋㅋ 한 일주일정도 되었는데 1일1똥 힘들지 않고 거뜬해요~

어 양배추 .. 자취 하게 된 이후로는 거의 안 먹긴 했어다시 먹어봐야 하나..

드셔보세요!!!유산균도 좋지만 식이섬유 섭취가 짱인것같아요^^

그렇겠죠 ? 후 효과 짱이였루ㅕㄴ 좋겠다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