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코로나 확진....

임산부 코로나 확진....

오늘 몸이 좋지않아서 남편하고 첫찌 얼집패스하고 병원에 갔더니 코로나확진이라네요.... 다닌곳이 얼집뿐인데...... 임신 6개월인데.... 애기는 괜찮을까요....? 코로나 처음걸린건데.... 너무 아프네요... 저처럼 임산부인데 확진나오신분들 계신가요ㅠㅠ? 어떻게 버티셨나요....ㅠㅠ

댓글

18

  1. 저도 아직 격리중이예요 오늘4일째인데 확진 전날 병원가서 음성나와서 수액 맞고 그날밤에 열이 39.2도까지 거진3일동안 열안내려가서 이러다가 죽는구나 라고생각했는데 4일인오늘은 바로 열 정상으로 떨어졌어요 다행히 다니는병원이 여성병원에 내과가 있어서 임산부 먹을수있는 약 처방받아서 열심히 먹고있어요 아직목소리가 잘안나고 코는막혀있지만 열안나니 살것같아요 화이팅 하세요!!

    1. subcomment icon

      4일째이신데 목소리 잘안나고 코막혀있군요... 저는 심하게 온 케이스인가보네요ㅠㅠ 오늘 확진판정받고 새벽부터 명치통증에 코막힘에 잠 자기가 힘드네요ㅠㅠ 그렇다고 목소리가 잘나오는것도 아니라 목소리를 크게 내고싶어도 안나오네요ㅠㅠ

  2. 와 수액이라도 맞으셔서 다행이에요ㅠ 저 16주에 확진됫엇고 얼음있는거 다끌어안고잤어요 배위에 옷올리고 얼음팩도올리고 약 처방받은거 꾸준히먹고 38.3도넘어서 미지근에서 점점찬물로 사워하고요 열 1.5일갔네요 언릉 쾌유하시길바랍니다~

    1. subcomment icon

      물많이드시고 영양제 있으신거 꾸준히드시고 하루세끼 다챙겨드시고요 영양가있는음식으로 드세요 과일계속드시고요 저는 전복내장죽 이런거 먹엇엇어요 아기는지금 너무건강하네요~

    2. subcomment icon

      해열패치도 붙혔엇ㅇ네요!!

    3. subcomment icon

      저는 오한이 계속 오고 땀도나요...ㅜㅜ 그리고 갑자기 명치통증이 와서 지금까지 못 자고 있네요... 코도 막히고ㅠㅠ 맛이 잘 안느껴지고 목이 많이 부어서 죽도 잘먹지도 못하고 아이랑 억지로 반나눠먹고 약 먹었는데도 두통만 가시네요ㅜㅜ

    4. subcomment icon

      ㅠㅠ오한오면 너무힘들죠ㅠㅠ 얼음팩 겨드랑이에 꼭끼시고 무릎뒤에도 둘수있음 두시고요ㅠ손수건있으시면 목앞뒤로대주시고요ㅠ 저는 얼음팤도 베고잤어요ㅠㅠ 힘드셔도 꼭 잘드셔야해요ㅠㅠ

  3. 저는 5개월3주차에 걸렸고 지금은 6개월1주차인데 3일동안 38.7도까지 올랐다가 산부인과에서 처방해주는 약이랑 가글 열심히했더니 3일만에 열은 잡혔어요! 대신 열 많이 오를땐 샤워하고 남편이 손수건으로 맨몸 열심히 닦아서 열 내리면서 이겨냈어요 금방 완쾌하실거에요 ! 저는 아가 이상없이 건강히 잘 크고있어요 코로나 별거 없고 독감정도라고 생각하고 안정하시고 삼일동안만 약 잘 챙겨 드시면 문제 없을거에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는 일반병원에서 진료받은거라ㅠㅠ 정밀촘파 보고싶었는데ㅠㅠ 저희는 가족이 다 걸려서 서로 닦아줘야겠네요ㅜㅜ 첫찌아이도 있으니 신경이 너무 쓰이더라고요...ㅠㅠ 약 잘 챙겨 먹어야겠어요ㅠㅠ 저만 심각하게 와서 너무 힘들더라고요...

    2. subcomment icon

      저희도 남편이랑 둘이 동시에 걸려서 같이 물수건으로 닦아줬어요! 그리고 약먹는것도 중요하지만 보틀에 따듯한 보리차 일주일 가까이 먹었구 가래는 무조건 뱉으셔야 휴유증이 덜하다고 했어요 ! 물수건이랑 따듯한 보리차랑 가래는 무조건 뱉으시구 잘때 너무 건조하지않게 빨래 널어두고 잤어요 얼른 이겨낼수있을거에요 화이팅 ~!~!

    3. subcomment icon

      그리고 저는 저번주 정밀초음파였는데 코로나 확진을 산부인과에서 받고 애기 잘 있는지 초음파로 간단히 보고 정밀초음파는 일주일 참고 이번주에 가서 보기로 했어요 ! 별일 없을테니 밥 잘챙겨드시구 비타민 많은 과일 잘 챙겨드셔요 먹는게 보약입니다 !!!!!

    4. subcomment icon

      가래를 무조건 뱉어야하는군요.... 기침하다가 피맛도 나긴하는데ㅜㅜ 보리차 당장 끓여야겠네요!!!! 명치통증은 없으셨나요??? 명치통증때문에 잠을 못자고 있어요ㅠㅠ 자다가 통증오면 숨을 못쉴정도라서ㅜㅜ 배까지 아프더라고요ㅜㅜ 자다가 큰일날까봐ㅜㅜ 애엄마가 되니 쫄보가 되네요ㅠㅠ

  4. 댓글 잘 안남기는데 힘내시라고 남겨요! 저는 18주때 딱 확진판정 받았고 그 전날 미열도 있고 컨디션 너무너무 안좋았지만 코로나 걸릴일이 전혀 없다고 생각했기에 약도 제대로 못챙겨먹었어요ㅠㅠㅠㅠ 격리해제후 바로 초음파 했었는데 아가의 심장이 콩닥콩닥 하고 있더라구요!! 아기는 제가 아팠던 것에 비해 (너무 아팠어요) 건강하게 잘 버텨주고 있더라구요~ 넘 걱정하지 마시고, 배도라지차랑 생강차 등등 드시면서 체력 회복 잘 하셔요~ 지금은 아가에게 면역체계를 물려주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어요!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진짜 너무 힘들어요...ㅜㅜ 임산부라 더 그런건지... 진짜 나간곳도 읎는데 왜 걸린걸까요ㅠㅠㅠㅠ 다들 잘 회복되고 아가도 잘 있다하시니 마음이 놓이네요!!!!@

  5. 전 19주차에 코로나 걸렸고 열 나면 양수에 안 좋대서 3일간 타이레놀 3알이랑 아이스팩으로 열 내리는데 집중했어요ㅠㅠ 근육통, 열, 코막힘이 있었고 그 이후엔 잘 먹으려고 노력하면서 쉬었구요ㅠㅠ 후유증으로 귀먹먹함이랑 임파선 부었지만 열만 조심하면 아기는 괜찮아요ㅠㅠ 병원 가서 보니 아기는 잘 자라고 있었으니 너무 걱정마시고 열 조심하시고 임산부가 먹을 수 있는 약 드시면서 회복에 집중하셔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는 우선 수액맞고 약은 임산부가 먹을 수 있는거로 처방해줬어요ㅎㅎㅎ 수액맞으면서 쉴때 태동듀 잘해줘서 잘 있구나 안심은 하는데 그래도 걱정이 되더라고요ㅎㅎㅎ 문제는 집이랑 병원이 멀어서ㅠㅠ 2일에 정밀촘파있는데ㅠㅠ 미루면 언제 볼 수 있을까요ㅠㅠ? 완치판정 받고 병원가셨어요?

    2. subcomment icon

      당연히 걱정이 되죠ㅠㅠ 저도 코로나 걸리고 3일 뒤에 정밀초음파 예약이 있었는데 미뤘어요ㅠㅠ 병원은 격리 끝나고도 3일 뒤에 올 수 있다더라구요ㅠㅠ

    3. subcomment icon

      이런...ㅜㅜ 성별이 정확히 알 수 있는 기회였는데ㅜㅜ 아쉽지만 미뤄야겠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산부 코로나 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