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아고 귀엽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만에 그디어 보고 왔어요🥹

건강하게 잘 있다고 해주셔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그나저나 코는 아빠 닮기를 원했는데 모양이 딱 제 코랑 똑같아요,,🥹 이제 또 4주를 기다려야 되는데.. 그땐 임당이랑 정밀 검사해요 그때까지 건강하게 잘 있기를 🙏🏻🙏🏻
댓글
7
얼굴 너무 잘 보고오셨네요! 귀여워요ㅎㅎ

ㅎㅎ 진짜 보고싶었는데 얼굴 보여줘서 얼마나 다행이던지ㅠㅠ
우와 몇주세요? 또렷하고 예쁘게 너무 잘나왔네요!!!!❤️

딱 20주에용!!
저도 오늘 드디어 병원 갑니당! 4주가어찌나 길던지ㅠㅠ 앞으로 또 4주 어떻게 기다리죠🥺 튼강이도 잘 지내고 있으렴💪

진짜 길죠..? 꾹 참느라 진짜 애타서 죽을뻔.. 로또마미님도 애기 잘 있을거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