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하고 얼마나입원하셧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무력증 ㅜ 수술했어요
금요일 토요일 배뭉침이 엄청 심하더니.. 그냥 잘 쉬면 괜찮겠지 했는데 월요일에 병원 갔다가 급 자궁경부무력증 이라고 진단받고 ㅜ 맥도날드 수술 한다음에 이제야 퇴근해서 집 왔어요.. 다음주까지는 회사 출근못하고 2주간 눕눕 해야한다는데 ㅜ.. 미리 발견해서 아주 다행이라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21주라 너무 위험하구 적어도 24주.. 후유증없으려면 28주는 넘어서 나와야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초산이라 ㅜ 자궁경부무력증은 임신해보지않는이상 잘 모른다고 하기도 하고 ㅜ 나중에 둘째 가질때도 맥도날드수술은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 밑빠지는 느낌이나 배뭉침 심하면 다들 검진때 자궁경부길이 한번 재보세요 ㅜ 저는 질초음파로 쟀어요 그리고 보험도 한번 알아봤는데 ㅜ 태아보험가입할때 산모특약?있어야 보험처리 되는것들이 있나봐요.. 더 알아보긴해야하지만 ㅜ 혹시 보험아직가입안하신분들은 이 부분도 알아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댓글
17

4일정도 입원하고 1주일더 집에서 누워만있다가 출근했는데 바로 하혈해서... 휴직하고 출산까지 집에 누워있었어요 ㅜ

아ㅜㅜ저는 오늘성별궁금해서보러갓다가...내일큰병원가보라해서 기다리고잇어요...3일결혼식인데ㅠㅠ

약으로 해결됫으면좋겟네요...안되면 조정을해보던지ㅠㅠ
아이고 고생 많이 하셨어요 ㅠㅠ 저도 지금 21주차인데.. 계속 경부길이 2.2정도 유지하고 있어요. 저는 수술권유 안하시고 질정 처방 해주셔서 질정으로 버티고 눕눕하고 있네요.. 거의 3일에 1번 길이 체크 하면서요.. 같이 잘 버텨서 만출해요!

저는 수술하고 ㅜ 질정넣고있어요 눕눕도 누가보면 천국이겠지만 정말 ㅜ 답답하고 우울증걸릴거같아요ㅜㅜ 3일에 1번 길이체크하신다니 ㅜㅜ 저는 우선 일주일뒤에 가서 체크하기로했어요! ㅜㅜ우리 무사히 잘 버텨서 건강하게 출산해요❤️ 화이팅 ㅜㅜ
ㅜㅜㅜㅜ저도 자주그런데ㅜㅜㅜㅜ....자궁경부길이 몇이셨어요?ㅠㅠㅠㅠ....

2.5cm이상 되어야하는데 ㅜ 2cm미만이었어요 ㅜㅜ 쪼그려 앉는거 , 무거운거 드는게 젤 안좋다고 하더라구요 ㅜㅜ 누웠다 일어날때도 배에 힘들어가지않게 일어나야하구요
헐 놀라셨겜ㅅ어요... ㅠㅠㅠㅠ

ㅠㅠ태어날때까지 정말..긴장 해야겠어요 ㅠㅠㅠ위로해주셔서 감사해용 ㅠㅠ

아니에요ㅠㅠ 감정이입도 더 되고 ㅠㅠ 푹 쉬셔요 진짜류ㅠㅠ 흐잉 ㅠㅠ

꼭 ㅠ 우리 건강하게 출산합시다앙❤️

그러자구용 😍
헙 ㅜㅜ 놀라셨겠어요 잘쉬시면 금방 좋아지실꺼예요 저도 몇일전부터 배뭉치는 빈도가 잦아졌는데 금방 풀리고 통증은 없어요 ! 밑빠짐 증상도 없구용 괜찮겠죠 ?

ㅜㅜ푹 쉬는게 젤 좋은거같아요 저는 금요일토요일동안 계속 쉬어도 안풀리는 느낌이 들었었거든요 ㅜㅜ

그러셨군요 ! 고생하셨네요 어서 회복하시길 바랄께요 ❤️🩹

감사합니당 ㅜ 우리 건강하게 출산해요! 화이팅❤️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