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계속 그러다가 아니다가 그래요...ㅋㅋㅋㅋㅋㅋ자궁커지려고 주변장기랑 다 건드려서그런것 같아용! 정기검진때 여쭈어도 될것같아용! 넘불편하면 거보셔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항문이 찌릿찌릿해요 왜 이럴까요 ㅠㅠ
항문 입구 안쪽이 찌릿찌릿? 뭔가 가스가 나오기 직전인 그런 느낌이 들어요 저번주에 초음파 잘 봤는데 또 병원 가봐야돨까요? ㅠㅠ
댓글
4
혹시 근종같은거 있으세요? 저는.. 근종때문에 그랬는데.. 자궁이 커지면서 신경을 눌러서도 그럴수있다고 하더라구요~~

근종은 없어요 제가 예민한 편이래요 자궁커져서 그렇다고ㅋㅋㅋ
저도 그랫는데 그냥 자궁이커지면서 아래쪽에도 통증이 잇을거라고 하시던데 걱정되시면 병원가서 보고오시는게 좋죠ㅎㅎㅎ마음도 편하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