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를 어찌 또 기다려요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이 너무궁굼해욘 ㅠㅠㅠㅠ

16주차되서 2차기형아검사하고 성별듣긴했는데 애매하다고 4주뒤에 다시보자고 하시네욤 ㅠㅠ 맘님들이보실땐 어떠세여?!!
댓글
8

그니까요 ㅠㅠ 너뮤 하루하루 피말리네용...ㅋ궁금궁금..
아들같아용 💛ㅋㅋㅋ

아들일까용ㅋㅋ
마우스 위치가 ㅋㅋㅋㅋ 딱! 인것 같은데요~ 저도 아들 같아요…? 아마….?

그렇죠 ㅠ 딸이라고첨엔그러셨는데 저거보고 애매히다며...ㅋ
아들 같아 보이는데..

아진짜여? 오호..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