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여워용❤️❤️❤️❤️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3일 뿍이맘입니당

촘파 찍엇을땐 13주4일이에요~ 손빠는거 넘겹지않나용☺
댓글
6

그춍?ㅋㅋ심장아파유 ㅋㅋ입쪽 쭈 되잇는게넘겨워영
ㅎㅎㅎㅎ뽁이가 너무 귀여워서 댓글을 안 달 수가 없네용 :) 두상도 넘 예뻐요!

뽁이아니궁 뿍이에유 ㅋㅋ제눈에도 두상도이쁘고 코도이고 손발 다이뿌네유😍
너무귀여워요ㅠㅠㅠ 🥰🥰🥰🥰하 병원가는날 왜이렇게 안올까요ㅋㅋㅋㅋㅋ

마져용 ㅠㅠ전2주후 2차기형아검사인데 넘떨려유 ㅠㅠ울뿌기넘겹죵? 입부분넘겨운거같아영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