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맛이 너무 없고 음식 요리 냄새 맡기 넘 싫어요 ㅜ 입덧도 끝나서 구역질이나 토 울렁거림도 거의 없어졌는데 그냥 먹고 싶은게 없고 먹기 싫고 그러네요 ㅜㅜ 맨날 뭐 먹어야 하나가 가장 큰 걱정입니다.. 저는 14주차 3일이예요 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 ㅜㅜ
모가막먹고싶은데 막상먹으면 헛배부르고 입맛이너무없어요ㅠ 먹고싶은건많은데 왜그러는거죠?ㅠㅜ 이제15주차입니다ㅜ
댓글
6
저는 먹고 싶은 것도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맛이 없어서 죽겠어여
저는 13주때까지 그랬는데요 ㅋㅋ14주 이후에 입터져가지고 임신전처럼 와구와구 먹고있습니당ㅋㅋㅋ
먹고싶은게 수백 수천가지 떠오르지만,입밖으로 딱 이거다..란게 없는 15주차 ㅠㅠ 그 맛이 그맛같다고 해야하나

저만그런게아니군여ㅋㅋ 이것저것다먹고싶어여ㅜㅜ근데속에서안받아여ㅠ
ㅋㅋ 저도 입맛없어요 17주차인데 여태까지도.. 새벽부터 뭐가 먹고싶은건 언제부터일까요 오늘도 아침 두유하나먹고 먹고싶은게없네요..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