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요새 찐빵이 그렇게 먹고싶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팥떡 팥빵등등 좋아하는데….
저는 임신 15주차입니다. 팥떡이나 팥빵을 넘 좋아하는데 지금 넘 먹고싶어요!! 팥이 임산부에게 안좋다는 말이 많아서 사먹지도 못하고 있는데…혹시 먹어도 될지 아시는분 알려주심 안될까요??
댓글
13
제친구는 계절에상관없이 팥빙수를 달고 살았는데도 건강한애기낳았어요 과하지않으면 괜찮으실거에요
한트럭 먹는 거 아니면 괜찮아요ㅋㅋ저도 팥 좋아해서 첫째때 엄청 먹었어요ㅋㅋ
팥 맛있쥬ㅠㅠㅠ저는 붕어빵 존버중이에여,,💙
저번에 호두과자 먹고싶어서 팥 긁어내고 먹었어요. 긁어내도 팥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조금은 몰라도 많이 먹으면 안좋을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