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산 비타민D 여성유산균 철분 오메가3 챙겨먹고 있어요~ 저는 갑상선 수치때문에 갑상선약도 먹구욤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챙겨먹는 약
베동님들 14주차인데 어떤 영양제챙겨 먹어야될까요? 엽산제도 계속 먹어야하나요?
댓글
3
전 엽산, 비타민D, 여성유산균, 철분 챙겨먹고 있어용 !!
칼마디, 오메가3 , 비타민D , 엽산, 유산균 먹구있어요 엽산은 임신전부터 먹다가 다먹어서 임신하구 보건소에서 준거 먹구있어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