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주 먹어용ㅠ 집에서 요리 냄새도 시러서ㅠ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비비고같은 팩에담긴 국 끓여서 먹는데 몸에안좋을까요??
요리는 못하겠고.. 배달도 한두번이고.. 그러다보니 마트에서 비비고 왕창사서 그거 그냥 끓여서 밥먹는데 영양가가 넘 없을까요ㅜ 몸에 막 안좋지는않겟죠..? 갑자기 걱정이네요ㅋㅋ
댓글
5
저도 밥냄새 힘들어서 비비고 왕창 사서 먹어요 ㅋㅋㅋ 비비고 진짜 혁명이예여
저두자주먹어요ㅎㅎ
저두 비비고 ㅋㅋ 양심상 전자렌지 말고 냄비에 끓여서 먹어요
저도 주로 그거먹어요ㅎㅎㅎ.... 해먹기 힘들기도해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