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세끼 다먹는듯..

다른 베동님들 글 보면 두끼먹고 잘 안드시는거 같은데 저는 어쩌다가 두끼만 먹고 세끼 다챙겨먹거든요 ㅋㅋㅋㅋㅋㅋ그래서 살이 찐건가.. 17주에 5키로 가까이 쪘어요^^ 다들 끼니 어떻게 챙겨드시나욤

댓글

55

  1. 저도 세 끼 다 먹어요!! 근데 양이 많진 않아서 살은 안쪘었는데 요즘 과식을 몇번 했더니 며칠사이 1키로가 쪘네요 ㅎㅎ

  2. 저는 세끼요! 그런데 아침은 현미밥에 샐러드같은 좀 당수치 높지 않은 건강하고 가졉게 먹으려고 해요!!

    1. subcomment icon

      아침에 샐러드를 드신다뉘.. 대단해용 !!

  3. 아니다들 왜이랗게 조금씯 드시는가에요 저는 지금 17준데 하루에 6끼는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5키로 찐거같아여

    1. subcomment icon

      저도 말이 세끼지 시도때도없이 군것질에 음료수에 막 집어먹어요ㅠ ㅋㅋㅋㅋㅋ 정말로 임신하고 2인분을 먹게되네요 ㅋㅋㅋㅋㅋㅋ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다먹어요 ㅎㅎㅎ 세끼 외에 과일 과자등 간식도 먹어요 이러다 20킬로 찔까 걱정인데…그래도 안먹히는것보다는 낫다 생각하고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살찌는 제 모습을 보자니 서터레스 받고 애기가 건강할거 생각하면 먹는게 낫고.. ㅋㅋㅋㅋ 그냥 아가 생각하고 잘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5. 저는 밥 잘드시는 분 너무 부러워요 ㅠㅠ 입덧도 없었는데, 그냥 입맛 자체가 없어요.. 없다는 느낌 정도가 아니라 먹기 싫어요ㅎ.. 배고파 죽겠을 때 겨우 한끼 억지로 먹고, 과일로 조금씩 거들어주고 그래요ㅠ 세상에 맛있는게 하나도 없고.. 먹고 싶은게 없고 맛도 없는게 이렇게 힘든 줄 몰랐어요 (근데 체중은 그대로라는 소름돋는 사실)

    1. subcomment icon

      어머나.. 왜구러죠ㅠㅠㅠ 전 몇개월에 한번 먹을까말까한 햄버거랑 라면 주구장창 먹구 ㅋㅋㅋㅋ 입맛없는 날은 아주 손꼽아요ㅋㅋㅋ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