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세 끼 다 먹어요!! 근데 양이 많진 않아서 살은 안쪘었는데 요즘 과식을 몇번 했더니 며칠사이 1키로가 쪘네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세끼 다먹는듯..
다른 베동님들 글 보면 두끼먹고 잘 안드시는거 같은데 저는 어쩌다가 두끼만 먹고 세끼 다챙겨먹거든요 ㅋㅋㅋㅋㅋㅋ그래서 살이 찐건가.. 17주에 5키로 가까이 쪘어요^^ 다들 끼니 어떻게 챙겨드시나욤
댓글
55
저는 세끼요! 그런데 아침은 현미밥에 샐러드같은 좀 당수치 높지 않은 건강하고 가졉게 먹으려고 해요!!

아침에 샐러드를 드신다뉘.. 대단해용 !!
아니다들 왜이랗게 조금씯 드시는가에요 저는 지금 17준데 하루에 6끼는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5키로 찐거같아여

저도 말이 세끼지 시도때도없이 군것질에 음료수에 막 집어먹어요ㅠ ㅋㅋㅋㅋㅋ 정말로 임신하고 2인분을 먹게되네요 ㅋㅋㅋㅋㅋㅋ

탈퇴한 유저
저도 다먹어요 ㅎㅎㅎ 세끼 외에 과일 과자등 간식도 먹어요 이러다 20킬로 찔까 걱정인데…그래도 안먹히는것보다는 낫다 생각하고있어요 ㅎㅎ

살찌는 제 모습을 보자니 서터레스 받고 애기가 건강할거 생각하면 먹는게 낫고.. ㅋㅋㅋㅋ 그냥 아가 생각하고 잘 먹어야겠어요!! ㅋㅋㅋ
저는 밥 잘드시는 분 너무 부러워요 ㅠㅠ 입덧도 없었는데, 그냥 입맛 자체가 없어요.. 없다는 느낌 정도가 아니라 먹기 싫어요ㅎ.. 배고파 죽겠을 때 겨우 한끼 억지로 먹고, 과일로 조금씩 거들어주고 그래요ㅠ 세상에 맛있는게 하나도 없고.. 먹고 싶은게 없고 맛도 없는게 이렇게 힘든 줄 몰랐어요 (근데 체중은 그대로라는 소름돋는 사실)

어머나.. 왜구러죠ㅠㅠㅠ 전 몇개월에 한번 먹을까말까한 햄버거랑 라면 주구장창 먹구 ㅋㅋㅋㅋ 입맛없는 날은 아주 손꼽아요ㅋㅋㅋ 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