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내일이면 16주 달성하네요~~~^^ 시간이 안가는듯 잘가는거 같아요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벌써 5개월차..
16주네요 벌써 오개월차라니 앞으로 이렇게 오개월 지나면 애기가 나오는거죠..? 어떻게보면 굉장히 빠르고 순식간에 지나는거같아요 ㅇ0ㅇ
댓글
4
저는 15주차 인데..첫 초음파 사진부터 쭉 보니까 내가 엄마가 되는구나..를 느껴요 저보다는 남편이 초음파동영상을 매일 봐요
저도 16주이에요 ㅎㅎㅎㅎ저는 3주째 부터 알았는데 그때는 하루가 1달 같이 느껴졌어는데 10주 이후로는 시간이 정말 빠르게 느껴지네요 ㅎㅎㅎ
16주 지나면 시간 빠르게 가는것 같아요 ㅎㅎ 저도 벌써 내일이면 18주 진입이에용 !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