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용~~~전 2주후 하는뎅떨료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2차기형아검사완료!!

2차기형아검사해놓고걱정한바가지였는데... 드뎌연락이왔다.저위험군이라구ㅎ 이제발뻗고잘수있을것같아요.다들문제없으 실거에요.검사무사통과할테니.걱정말고기다 려보세요.즐거운저녁되세요.
댓글
8

좀만기다려보세요.시간은가긴가더라구요. 좋은결과있으실거에요
축하드려요~ 저두이번주2차기형아검산데떨리네요 결과는얼마만에나오나요?

보통1주일안에나온다고들었는데...3일만에결과나왔어요.저두오래걸릴줄알고잊고있었는데...생각보다빨리나오드라구요.좋은결과나오실거에요ㅎ
축하드려요~!ㅎㅎ한시름 놓으시겠어요 ㅎㅎ저는 담주에 검사인데 시간이 정말 안가네요ㅠㅎㅎ

저두4주가4년같더라구요ㅜㅜ근데...시간은가긴가더라구요.푹쉬다가검사잘받고세요
혹시나하는 마음에 걱정하셨을텐데 다행이에요^^ 1차 기형아검사할때도 그렇게 떨리더니 2차 기형아검사도 떨리네용ㅎㅎ 병원가려면 2주 더 기다려야해성 얼마나 컸나 궁금도하고 어서 추석이 지나길 바라고 있답니다^^

다들같은마음일거에요.추석때맛난거많이드시고즐거운마음으로기다렸다가이쁜아가보고오세요.무럭무럭자라있을거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