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후 저도 요전에 겨드랑이 착색으로 글 썼었는데 ㅋㅋㅋㅋ 약간 살이 접히는? 부분이 때 낀 것마냥 까맣게되선 보기싫드라구여 ㅠㅠ 제발 돌아와야할텐데 말이에요 ㅋ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겨드랑이가 너무 웃겨요🤣🤣
겨드랑이랑 유륜이 정말 새까맣네요 ㅋㅋㅋㅋㅋㅋ 겨드랑이는 마치 때낀것처럼ㅋㅋㅋㅋㅋ아이고 세상에..ㅋㅋ나중에 원래대로 돌아온다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ㅠㅋㅋㅋ 근데 전체적으로 까만게 아니고 ㅋㅋㅋㅋ 지우개로 싹 지나간것처럼 흰부분이 한줄 있어욬ㅋㅋㅋㅋ너무웃겨요 ㅋㅋㅋ진짜 지우개로 쓱 지운거같아요 ㅋㅋㅋㅋ
댓글
8
판다 눈처럼 까망이가 되엇어요 볼때마다 멍하니 어이없이 보게 되더라구요 ㅋㅋ
진짜 초코도 아니고...시컴해져서😂😂😂😂

네 정말 초코가 따로 없고 겨드랑이는 모유수유 끝나고 미백이라도 해야할거같아요 이대로는 너무 부끄러워요ㅠ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신랑이 보더니 놀라더니 미안하고 고맙다고...신랑이 보기에도 놀랐나봐요 하 .... 돌아오긴 하는거죠??ㅠㅠ

돌아오겠져...?저도 첫째라...ㅠㅠ안돌아오면...뭐...신랑만 보니까...님이 이렇게 만드셨잖아요ㅠ해야져...ㅋ큐ㅜㅠㅜㅠㅜㅋㅋ
ㅎㅎ 유륜 정말 너무 볼때마다 충격 첫째때 너무 놀래서 내꺼보고 민망하기 그지 없었죠

저도 너무 어이없어서 씻다가 계속 쳐다봤어요 ㅋㅋㅋ와 이렇게까지 된다고???하면서요 ㅋ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