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엄청싸게 샀어용 감사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간식정보공유해요!!
혹시 구운계란좋아하시는분들 계신가요?? 여기서 간식으로 조금씩 사먹는뎅 여기가격도싸고 배송도 빠르고 맛도 맛있더라구용 지금 또 세일해서 혹시 좋아하시는뷴들 있으실까봐 정보공유해요!! 😁 https://sjmall.cyso.co.kr/shop/item.php?it_id=1658821695
댓글
5
요즘~사과(홍로)나올때라 너무맛있어요~ 아침저녁 간식으로 2개를먹었더니 .몸무게가 늘었네요ㅎㅎ
저..구매했어요~ㅎ
오오 남편이 운동한다고 구운계란 많이 먹는데ㅎㅎ 좋은정보 감사해요!!

넹!! 진짜맛있더라구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