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보건소에서 준거 먹는데 이주째되니까 슬슬 변비 조짐이 보이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어떤거 드세요?
16주 맘입니당 철분제 어디꺼 많이 드세요?
댓글
7
자도 보건소철분제먹어요! 먹은지 일주일넘엇는데 변비없어요ㅎㅎ
전 볼그레 액상이요! 보건소꺼는 두번먹고 변비 + 토해서 유명한거 알아보다가 구매햇어요! 오렌지쥬스랑 같이 먹어요
쁘띠앤 철분먹기시작한지 3일째인데 아직변비도없고 괜찮은거같아요 오렌지주스랑같이먹고있어요~
저도 보건소요! 변비생기면 바꿀예정이예요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