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난주 3.2나와서 눕눕 중이에요~ 3센치 이내로 나오면 위험한가보더라구요 어제는 조금 늘어서 3.4나왔어요! 눕눕 열심히 해보자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길이
오늘 2차 기형아검사 하고 왔어요 피검사 한거는 다음주에 알려주신다 했고 아가는 아주 잘 있대요!ㅎㅎ 근데 문제는 자궁경부길이가 짧대여.. 정상이 4cm이상인데 저는 3.2cm 나왔어요 여기서 더 짧아지면 수술 해야될수도있다구 2주뒤에 다시 보자고 하시는데 조산위험이 있다고 하시니까 넘 불안해서요 ㅠㅠ 더이상 짧아지거나 그러진 않겠죠..😭🥲
댓글
8

탈퇴한 유저
저는 딱 3cm 나왔는데 아직은 괜찮다고 무리만하지말라고 하시면서도 2주있다 또 확인하자 그러시더라구요 그 얘기듣고는 좀 심란했는데 여기저기 알아보고나니 미리 겁먹는게 더 안좋을거같아 쑥쑥이 믿고 가보려구요 !
저는3센치나왔는데.....크게걱정안해두된데요.무거운거들지말구.쭈그리고있지말라구하시구요.그정도면걱정안하셔두될거에요
저도 내일 모레면 2차 기형아 검사 예정인데 자궁경부 길이 측정은 어떤식으로 하는건가요?? 너무 신경끄지마시구 맘 편하게 계셔요~

질초음파로 길이 측정해요!

녜 ..ㅜㅜ 질촘파로 봅니당!
무조건 쉬세여~~ 그럼 좋아져요~~ 3.2에 수술까지얘기하시다니 ㅜㅜ 엄마맘졸이게 ㅠㅠ 무조건쉬고 스트레스안받으시는게 최고입니당!!!^^

계속 눕눕 해야겠어요 ㅠㅠ 넘 불안했는데 감사합니다~~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