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약을 먹는게 토하는것보다 그리고 배에 힘이 들어가고 엄마몸이 안좋은것보다 훨씬 낫다하네요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8주4일차 입덧,입덧약
그동안은 버틸만해서 버텼는데 속이 울렁거리고 침도 고이고 열도 오르락 내리락ㅜㅜ 근데 정작 오바이트는 안나오고 너무힘든데 입덧약을 먹는게 나은건가요? 오늘 최고조로 미치겠네요ㅜㅜ
댓글
1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