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아이라 좀 늦는거라고 믿어봐요 촘파상 피고임있는것 같은데 눕눕+안정취하기... 수분섭취도 필수!!!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고사난자일 수 있데요...

방금 병원갔다왔는데... 전에 갔을 때 5m,7m였는데 일주일 지난 지금은 8m,10m... 아직 난황도 안생겼구요... 아기집 크기가 자라는 속도가 늦네요... 다음주에 다시한번 보자고하셨는데..... 머리가 복잡해요.. 얼마전에 저희 어머니께서 태몽도 꾸셨다는데... 뱀 두마리, 계란을 쪼갰는데 노른자 두개... 하아...
댓글
12

출근도 안하고 계속 집에 누어만 있었어요.. 물도 잘 안마시는데 3l도전하고있구요..아자아자! 감사해요~~~
아기집두개 너무신기해요 저도주수에비해 늦어서 걱정했는데 난황이생기고 배란일이달라서그럴수있다고해서 지켜보고2주뒤에보자고하셨어요 잘크겠지라고믿고 기다려보고있어요 너무걱정마세요 아기집이 아주또렷하고 깨끗해서 아기집에자리잘잡을거에요^^

ㄴㅔ: ) 건강하게 잘 생겼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느리지만 열심히 집짓다가 짜잔할거에요. 빼박 둥이태몽 꾸셨으니 아가들 믿고 좋은생각하기로해요^^

지금 태몽으로 끈을 잡고있어요.감사합니다~~~
난황이 하루만에 생기기도 한데요 맘 편히 갖고 있으세요

하루만에 생기기도 하나요?그럼..긍정의 힘!!!감사합니다~~~
일주일을 기다리는 마음이 어떨지 감히 짐작도 안되네요. 평안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전엔 일주일이 넘 길었는데 지금은 좀 더 늦게 가볼까 고민중이에요...조금이라도 더 클 시간을 주고싶어서요...감사합니다~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