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은 어떤걸로 버티실까요..?

7주차 초기 거짓말처럼 입덧이 사라졌다가 이정도면 살만해 너무~~했던 입이방정이지 다시 시작이예오..^^ 오늘은 다들 어떤걸로 연명하시나요ㅠㅠㅠ 과일 외엔 먹고싶은게없어요 공복울렁임이 괴로워 채워야하니 먹구있어요ㅠ간식은 주로 어떤거드세요..?

댓글

13

  1. 몇주차부터 입덧하셨어요? 7주찬데 아직 입덧이 없어서요,,,

  2. 저는 요즘 콩나물국밥이요.. 콩나물국밥이 기름지지도 않고 시원칼칼하니 밥 반공기정도랑 먹으면 너무좋아요 ㅎㅎ

  3. 저는 방토랑 수박, 귤, 참크래커랑 아이비같은 무맛비스켓이랑 캔디류는 과일맛젤리 마이구미같은거나 과일맛사탕 자두맛사탕 썬키스트사탕같은거용. 쓰니님도 이게 도움이 되실진 모르겠지 참고하세용^^ 진짜 죽겠는데 이런게 그나마 먹히더라구요 ㅠㅠ 입덧 일주일찬데 2.5키로 빠졌네용 ㅠ

  4. 저는 과일하고 견과류로 조금씩 먹고 있어요ㅠ

  5. 저 식사는 동치미육수 냉면은 잘넘어가더라구요! 밥을 진짜 못먹을거같을땐 아이비 입에 물고있거나 키위먹구요 믹스베리 꿀하나넣어서 스무디로 먹기도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열무냉면의 그 양념이 얼마나 짜릿하던지 입덧시작하고 한 번 먹은 음식 두번 잘 안땡겼는데 열무냉면은 계속 생각나더라구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