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험관이라서 8주까지넣었는데 하얀색 기름 같은거 나오구 갈색 찌꺼기 나왔다안나왔다 해요~~ 이제 10되가는데 아직도 갈색 계속 나와요~ 폭풍검색해보니까 피나는거아니면 걱정하지말라는 글들 이 대부분이고 선생님도 그럴수있다고 하시더라구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방지 질정 넣어보신 맘님들
유산기는 없었으나 올 1월에 계류 한적 있어서 담당쌤께서 임신유지 잘 해보자면서 처방 받아서 4일째 자기 전에 넣었는데요 어제부터 분비물이 나오는데 찐주황???어떨땐 갈색으로도 보이는 분비물이 소변을 보고 나면 휴지에 묻더라구요.. ㅜㅜㅜ정상인건가여?? 갈색혈은 아닌지 자꾸 분비물 나올때마다 확인하게 되고 그러네요… 알랴주세요ㅠㅠ
댓글
12
전 크리노겔 넣고있는데.... 찌꺼기가 .... ㅠㅠ 짜증날정도에요 흰색으로 나올때도 있지만 연 핑크로 나올때도 있어요 불안하면 병원에 얘기해서 비슷한 질정 다른걸로 바꿔보세요 같은성분이래도 질정을 좀 타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전 예나트론 유트로게스탄 두개 다 써요 예나트론은 하얀 찌꺼기와 하얀기름 둥둥 유트로는 엄청 옅은 주황색 같은 느낌에 기름처럼 나오긴 하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예나트론!!하얀기름 둥둥 그거 공감이여!! ㅜㅜ근데 전 왜 주황분비물이 보일까요ㅠㅠ
크리논겔 이신가요? 크리논겔은 분비물이 많아여... 흔한 찌꺼기 색깔 유형은 쿠앤크 너낌... 찐주황/주황 계통 너낌... 모두 정상이시니까 걱정안하셔도돼여 ㅎㅎㅎ


탈퇴한 유저
아ㅜㅜ저는 예나트론질좌제네여ㅠㅠ 찐주황 그런느낌인데 다행입니다ㅜ!감사합니당
저도 유트로게스탄 넣는데 하얀찌꺼기만 나와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