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7주차에 완전 멀쩡했는데 8주차부터 다시 지옥이에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입덧이 없어졌어요
이제 7주3일차인데 하루아침에 입덧이없어졌어요.. 아침에 울렁거려 죽을거같았는데 오늘은 상쾌하게일어나서 너무불안하네요 ㅠㅠ 아랫배는 콕콕누르는? 당기는 느낌은 있는데 .. 하루아침에 입덧없어진 분또있으신가요? ㅠㅠ 병원갈라면 아직도 몇주남앗는데.. 불안하긴하네요
댓글
4
저요!! 6주차까지 엄청난 입덧이 있다가 7주차 되니까 뿅 사라졌어요~~ 몸도 좀 더 가벼워진 느낌이 들어서 불안했는데, 불안 할 게 아니었어요 ~ 베이비 잘 크고 있답니다 ㅎㅎ 넘 걱정 마셔요 ~~ 혹 불안하시면 임테기 두 줄 나오는지, 체온은 어제와 비슷한지 체크해 보세용 근데 8주가 되어가는데 다시 오늘 조금 미식미식했어요 입덧이 다시 오길 원치 않아요 …ㅠㅠㅠ
아직 저는 ㅂ더슈시작 안했지만 회사동기말로는 왔다갔다 하는 시기가 있데요 걱정말고 많이 먹어두라구요 ㅎ
저두 어제까지 속이 울렁거려서 하루 한끼 겨우 먹었었는데 오늘은 새벽부터 배가 고팠어용ㅠㅠ 병원에서는 잘 크고 있다고 하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용!! 저두 오늘로 7주4일차 입니당🙃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