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4일에 명절 장거리이동 안되나요?ㅠㅠ

지금은 남편 회사 발령따라 지방에 거주중인데, 시댁 친정 모두 수도권이에요! 지방에서 서울로가는 역귀성이라 차는 안막혀서 3시간 30분~4시간정도 걸릴텐데 쉬엄쉬엄 가도 무리일까요?ㅠㅠ 아무 연고도 없는 동네라 명절에 여기 외롭게 있기도 싫고, 향수병 걸려서 오랜만에 부모님들 보고 임밍아웃도 하고싶은데ㅠㅜ 명절날 6주4일차인데 큰 이슈 없으면 이동해도 될까요??

댓글

15

  1. 저 8주 3일차에 3~4시간 거리 시댁 다녀왔어요 :) 가서 너무 안쉬고 돌아다녀서 환도선다가 오긴했지만 괜찮았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꾹맘님처럼 무사히 잘 다녀올게요!!😆😆

  2. 5주4일 제주여행 다녀왔어요. 의사선생님이 가도된다고 하신거면 무리없이 다녀오실수잇을거에요~! 쉬는게 가장 좋겟지만 가야하는 상황이면 중간에 자세 자주 바꿔주시면서 쉬엄쉬엄 다녀오세용ㅎㅎ

    1. subcomment icon

      와 제주여행!! 저도 잘 다녀올 수 있겠어요😆

  3. 저도 아직 초긴데 휴게소 마다 다 쉬고 갈려구요 ㅎ

    1. subcomment icon

      우리 같이 힘내서 잘 다녀와요!! :)

    2. subcomment icon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4. ㅜㅜ 저 8주차에 장거리다녀왔는데...ㅠ 조무사선생님한테 혼났어요... ㅠ초기에 제발 조심해야한다고ㅠ 저번주일요일에 차를 거의 5시간을 탔었거든요ㅠ 저는 거의 못쉬었어요ㅠ 그때부터 토하기시작하고 난리였는데... 그런데 휴게소마다 계속쉬면 괜찮을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이번에 안보면 또 언제볼수 있을지 몰라서ㅠㅠ 가족친구 아무도 없는 타지에 혼자있으니 정신적으로 힘드네용ㅠ 최대한 쉬엄쉬엄하면서 가야겠어요~

  5. 오늘로 7주입니다. 저는 서울에있는데 이번명절에 양가모두 안가기로했어요~ 명절이라 차도 더막힐텐데....안정해야하는 시기라 괜히 다녀와서 걱정할일이라도생기면,,,끔찍하네요 안정기지나서 천천히 다녀와도 늦지않아요

    1. subcomment icon

      ㅠㅠ고민되긴하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