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8주 3일차에 3~4시간 거리 시댁 다녀왔어요 :) 가서 너무 안쉬고 돌아다녀서 환도선다가 오긴했지만 괜찮았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4일에 명절 장거리이동 안되나요?ㅠㅠ
지금은 남편 회사 발령따라 지방에 거주중인데, 시댁 친정 모두 수도권이에요! 지방에서 서울로가는 역귀성이라 차는 안막혀서 3시간 30분~4시간정도 걸릴텐데 쉬엄쉬엄 가도 무리일까요?ㅠㅠ 아무 연고도 없는 동네라 명절에 여기 외롭게 있기도 싫고, 향수병 걸려서 오랜만에 부모님들 보고 임밍아웃도 하고싶은데ㅠㅜ 명절날 6주4일차인데 큰 이슈 없으면 이동해도 될까요??
댓글
15

저도 꾹맘님처럼 무사히 잘 다녀올게요!!😆😆
5주4일 제주여행 다녀왔어요. 의사선생님이 가도된다고 하신거면 무리없이 다녀오실수잇을거에요~! 쉬는게 가장 좋겟지만 가야하는 상황이면 중간에 자세 자주 바꿔주시면서 쉬엄쉬엄 다녀오세용ㅎㅎ

와 제주여행!! 저도 잘 다녀올 수 있겠어요😆
저도 아직 초긴데 휴게소 마다 다 쉬고 갈려구요 ㅎ

우리 같이 힘내서 잘 다녀와요!! :)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ㅜㅜ 저 8주차에 장거리다녀왔는데...ㅠ 조무사선생님한테 혼났어요... ㅠ초기에 제발 조심해야한다고ㅠ 저번주일요일에 차를 거의 5시간을 탔었거든요ㅠ 저는 거의 못쉬었어요ㅠ 그때부터 토하기시작하고 난리였는데... 그런데 휴게소마다 계속쉬면 괜찮을것같아요^^

이번에 안보면 또 언제볼수 있을지 몰라서ㅠㅠ 가족친구 아무도 없는 타지에 혼자있으니 정신적으로 힘드네용ㅠ 최대한 쉬엄쉬엄하면서 가야겠어요~
오늘로 7주입니다. 저는 서울에있는데 이번명절에 양가모두 안가기로했어요~ 명절이라 차도 더막힐텐데....안정해야하는 시기라 괜히 다녀와서 걱정할일이라도생기면,,,끔찍하네요 안정기지나서 천천히 다녀와도 늦지않아요

ㅠㅠ고민되긴하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