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 6일차 인데 4주때 부터 피 비침이 있어서 병원에 주 3일씩 출근 했어요 ㅠㅠ 무리하지말라고하여 회사도 그만 두고 눕눕 중입니다 ,, 주사도 두번이나 맞고 유산방지주사 까지 맞았네요 🥲 그래도 마음가짐이 중요하다고 하셔서 애기 심장소리 듣고 그 다음날 부터는 울 아가가 얼마나 커지려고 이러지? 이렇게 생각하고 있어요 ! 너무 걱정하지 맙시다 ! 화이팅해요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피비침 자주 있는 분들 계실까요? 7주차에요
6주0일차때 난황난 아기집,심장소리까지 확인하구 7주차에요. 검사받기 3~4일 전부터 갈색분비물이 보였고 초음파할때도 나왔는데 선생님이 이정도는 많이 있는 증상이라고 걱정하지 말라고 하시더라구요. 이후로도 갈색 분비물은 양은 많지않지만(휴지로 닦으면 묻어나오는 정도) 거의 매일있었고, 피가 섞인것 처럼 보이는 연분홍 분비물도 2일정도 보였네용. 입덧도 계속되고있고 배통증도 콕콕말고는 없는 편이라 그냥 그런가부다 하고 있는데 갈색이 아닌 다른색 분비물이 보이니까 다음주 검진인데 이번주에 한번 가봐야할까 고민이 되네요.. 혹시 피비침 자주 있는분들 계실까요? 비침 있을때마다 병원가시나요?ㅠ
댓글
12

에고, 무리가 많이 되셨었나봐요 ㅠㅠ건강하게 잘자라길 바랄께요! 저도 마음을 좀 편하게 먹고 기다려봐야겠어요. 댓글 감사해요 좋은하루 되세요!
저도 피비침이 많아 처음엔 병원에 갔는데 의사선생님이 괜찮다고 하셔서 ㅜㅜ 믿고 기다리고 있어요!!

생각보다 피비침있지만 문제없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 또 안심이 되네요ㅠㅠ 댓글감사해요! 좋은하루되세요~
저 4주-6주1일인 지금까지 갈색혈+선홍빛+빨간출혈 다 있었어요! 근데 아가는 무사히 튼튼하게 잘 자라고있답니다◡̈ 어제 심소 듣고왔어요 저는 쌍둥이라서 피가 더 많이 나오더라구요ㅠㅠ 카페나 다른 글에서는 착상혈이라고 하는데 저는 너무 걱정되고 그래서 일주일에 두번씩 병원가서 확인했네요! 병원 안가고 걱정하며 불안해하며 스타레스 받는것보다 병원가서 춈파보고 눈으로 보는게 마음편하더라구요!! 병원 다녀오세요!!!!

저두 초기에는 착상혈이라고해서 신경안썼는데 계속 비치니까 불안해지네요 ㅠㅠ 내일도 비슷하면 한번 가봐야겠어용.. 긴댓글 감사해요. 좋은밤 되세요!
저도 그래요ㅜㅜ 이제 곧 7주인데 라이너에 꽤묻어있어서 아침부터 깜짝놀랐어요ㅠㅠ 퇴근하고 집에온 신랑이랑 얘기하다가 눈물이 저도모르게 나오네요ㅠㅠ 내일은 괜찮아지길바라며 계속 누워있는중이에요

에구 ㅠㅠ 저두 내일은 괜찮겠지 하면서 눕눕하고 있어요ㅠ 토끼마미님 괜찮으실꺼에요!!
양이 많고 색이 붉은색 처럼 진해지면 병원 꼭 가야되는것 같고 (작년 계유 경험상 ㅠ.ㅠ) 갈색혈이나 양이 많지 않고 배통증이 없으면 그래도 조금 안정 취하면서 눕눕하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저번주에 연분홍 냉 만나서 조금 쫄았는데 하루만 비치고 바로 없어져서 그냥 마음놓고 진료일때 병원 갔어요~ 피고임 없고 아마 착상혈이 고여있던게 나왔을거같다고 하시더라고요 연분홍 정도는 너무 걱정마시고 혹시 자꾸 염려되시면 심리적 안정을 위해 병원가서 초음파 보고 와도 괜찮으실거같아요! 아가는 건강할거니 걱정 말아요~~~

긴 댓글 감사해요 ㅠㅠ 통증은 없어서 괜찮겠거니~ 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이 있어서 글 남겼는데 조금은 안심이 되네요 ㅠ 감사해요 편안한 밤 되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