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저도 갑자기 밥먹다가 입맛이 뚝 떨어지면서 먹던거 다 버렸는데 그 날 부터 시작됐어용 ㅠㅠ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작스런 입덧증상
오늘로써 7주 4일차입니당 어제 점심에 사무실에서 김치찌개 먹으러가서는 엄청 잘먹고 그랬는데 저녁쯤 부터는 입맛이 뚝 떨어지더라구요ㅜ 신랑도 늦게 와서 밥 안먹는 저때문에 신랑이 일부러 계란토스트까지 해줬는데 결국엔 토해버렸어요 ㅠㅠ 전혀 이런 증상 없다가 갑자기 생겼는데 저랑 비슷하신 분도 있으실까요?? 그전에는 입덧이라곤 1도 없고 너무너무 잘먹고 다녓엇어요ㅠㅠ
댓글
4
저 5주차인데 벌써 입덧이.. 아침이 제일 힘들고 점심저녁에는 나아져서 저녁때 잘먹어요 자고일어나니까 힘들고ㅜㅜ 튀김류 버터 팝콘냄새맡으면 더 토할거같구요.. ㅜㅜㅜ 전 벌써부터라 더 힘드네용
저도 그랬어요 ㅠ 난 입덧없나보다 하고 좋아라했는데 6주 6일차쯤 잘먹다가 저녁에 입맛이 없어서 깔짝대다가 담날 7주차 아침 좀 미식거리다가 저녁에 완전 입덧이 ㅜㅜ
네 없다가 갑자기 생기는게 입덧이에요 ㅠㅠ 이제 점점 모든 냄새에 민감해지실거고 입덧 극에 달하면 정말 괴로우실거에요 ㅠㅠㅠ 저는 6주에 시작해서 지금 9주인데 토덧이 심각합니당 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