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8주에 코로나 걸려서 .. 지금껏 잘 피해왔던 코로나를 하필.. 첫날에 고열 심했을 때 고열이 더 안 좋다고 해서 타이레놀 딱 한 알 먹고 고열 내린 후부터의 증상파티들은 그저 악 버티고 있어요.. 전 입덧도 없고 임신 무증상이라 편한 초기 보내고 있었는데 코로나 입덧(?)이 와서 입이 쓰고 미각 이상하고 그러네요.. 자궁 안에선 바깥과 상관없이 평온하길 ^^;; 무사히 얼른 잘 지나가길 바라요 우리🥹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5주 6일..코로나 걸렸어요 ㅜㅜㅜ
남들 다 걸릴때 안걸리고 한창 조심해야할 시기에 걸려버렸네요😅다른 사람들은 하루이틀 아프고 말아서 격리기간동안 쉬었다는데.. 저희 부부는 너무 아파요 ㅜㅜ 열이 아기한테 제일 안좋다고해서 그나마 먹을 수 있는 타이레놀 먹으며 물수건하고 버티고 있는데, 3일차...매일 매일 아픈 증상이 달라지네요. 오늘은 기침과 목이 찢어질듯 아픈게 내일도 그른것 같아요. 임신 초기라 주변 사람들도 걱정을 많이 해주시는데 별일 없겠죠 🥲 장기 만들구 있던데 아픈건 엄마가 할테니 튼튼하게 잘 뚝딱거리길..
댓글
5


탈퇴한 유저
목이 찢어질 듯 아파서 잘 먹을 수가 없으니 더 안 낫는거 같아요 🥲 잘 챙겨드시고 얼릉 나아요! 우리 ㅜㅜ
저도 7주 2일차에 코로나 걸려서 지금 3일째에요 ㅠㅜ진짜 열이ㅜ너무 심해서 밤새 잠도 못자고, 혼자서 물수건 계속 바꿔가면서..2틀버티고 있어요. 저는 타이레놀 먹고도 다 토해버려서 기절할 거 같네요ㅜㅜ 어제 다행히 수액 놔주는 병원을 찾아서 맞았더니 몇시간 편하게 잠들긴했어요. 아기가 가장 걱정인데..잘 버텨줘야할텐데..ㅠㅜ 우리 힘내봐요 ㅠㅠ


탈퇴한 유저
정 힘들면 입원해서 받을 수 있는 처치 받으라고 하더라구요 ..코로나 별로 안아프다는 말은 다 거짓부렁 이었어요 ㅜㅜ우리 아가들도 힘내고 맘님도 얼릉 쾌차하세요🥲

입원할걸 그랬나봐여..ㅠㅠ 진짜..다 거짓부렁맞네여.. 우리 힘내서 아가들 잘 지켜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