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출퇴근 운전하는데 조심히만 하면 괜찮은것같아요! 제 남편은 별 관심없는데 쑥쑥파더님은 자상하시네욥..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운전 및 차 타는거..
혹시 태아에게 안좋을까요??!! 와이프태우고 부득이 하게 여기저기 다닐때 방지턱 및 비포장도로 너무 신경쓰이네요.. 혹시 태아한테 안좋을까요ㅠ 현재 19주입니다! 예민한 파파입니다~~^^
댓글
18

ㅎㅎ감사합니다^^제 와이프도 자기보다 더 신경쓴다고 하네요..
임산부 벨트 하고 출퇴근 직접 운전했어요~ 이제 일 그만두고는 운전하는게 줄었지만 장시간 아니면 괜찮은거 같아요 ~

넵 벨트를 구매해얄것같아요!!
전.. 포항에서 강원도 ㅋㅋ 철원까지 다녀왔어용!! 궁딩이 ㅋㅋ뽀개지는 줄 알았으니 아기 잘 있더라구여 ㅋㅋㅋㅋ

와...대단하십니다!!!!존경스럽습니다!
저도 22주인데 매일매일 80km씩 운전하는걸요 ㅎㅎ 편도 40km 중에 방지턱은 30개쯤 넘어요.. 하루에 60개쯤 넘네요 ㅋㅋㅋ 아기 너무 건강하고 자궁경부길이도 넉넉합니다😌 걱정마셔요~ 임산부벨트는 강추예요!

감사합니다! 임산부 벨트 알아봐야겠네요!!
출퇴근땜에 첫째때 35주까지 운전했는데 그때 아기가 불편했는진 모르겠지만.. 지금 옆에서 잘 자고 있어용ㅋㅋ

ㅋㅋㅋ다행입니다~~대단하시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