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9주차에 했어요 나름 인기있는 곳이라 1,2월생 아가들 자리는 벌써 다찼다고 그래서 맘이 조급해져서 가서 후딱 예약했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조리원 언제쯤 예약하세요?
7주차인데 직장맘이라 평일에 시간내기 어려워 조리원 조금씩 알아보는 중인데 다들 언제쯤 조리원 예약하시나요?
댓글
24

오 그렇군요! 저도 오늘 후다닥 가서 바로 예약해바렸어요 ㅎㅎ
전 12주 안정기되면 신청하려구요 ㅎㅎ

저도 그것때문에 고민이더라구요 ㅠㅠ 근데 상담해보니 환불정책이 있어서 오늘 투어 하고 예약하려해요!

조심히 투어 잘하구 오셔요🤗
저는 제주인데 제가 다니는 데는 12주부터 선착순이에요 ㅠㅠ

그런 곳도 있군요 ㅠㅠ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다들 빨리하셨네요.. ㅎㅎ 전 아직 안했어요 9주차요

저희도 이제 슬슬 예약해야하나봐요 ㅠㅠ
전 6주차에 했어요~

제리맘님은 빨리결정하셨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