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일 하기 왜케 귀찮은제 .. 재택이라서 더 하기 싫은거 같아요 ㅠㅜ 이러면 안되는데 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연휴 끝나고 출근하니 두배로 일하기싫네요
다들 잘 계신가요~ 전 오랜만에 출근해서 헤롱대고 있네요🥹 긴 연휴기간동안 푹 쉬면 충전될줄 알았더니 쉬면 쉴수록 더 쉬고싶네요? 밥먹고 배가 터져버릴거같아서 눈치보다 나와서 휴게실에서 쉬고있는데.. 아무도 절 찾지 않았으면... ㅜㅜ여기 두세시간 숨어있다가 집가고싶어요ㅋㅋㅋ 임신이 성격을 바꾸는걸까요...? 그냥 아가옷 구경하고 태담하고 애기용품 쇼핑하면서 종일 누워만 있고 싶네요. ㅋㅋ 다들 뭐하고 계세요~
댓글
13

재택 부럽다ㅜ생각하다가 ㅋㅋ근데재택하면 저라도 진짜 일 안될것같아요. 침대랑 소파가 있는데! ㅎㅎ
저도 직딩맘이에요ㅠ 오늘 어찌나 더힘들던지 앉고 일어서는것부터 점점힘드네여ㅠ 눈치안보이려고 더 일하고오니 태교도 ㅠ 못하고 관절이고ㅠ 온갖삭신이 쑤십니다

앗ㅜ그러지마세요ㅜ 눈치안보이려고 더 무리해봤자 알아주지도 않아요ㅜ 그냥 눈딱감고 정해진 시간만큼만 칼같이 하고 나오세요.
그래서 오늘 휴가 썼어요 ㅎ ㅎ 쉬엄쉬엄 하다 퇴근하세요
저도 연휴 쉬다가 일하려니..너무 힘드네요 ㅋㅋ 아무것도 안하고 자고싶어요~~ㅋㅋㅋㅋ

ㅋㅋ 저만그런가 했는데 다들 그러셔서 ㅋㅋㅋ 동질감🥹 살랑님도 휴게실같은데 숨어서 월급루팡 하세여
삭제된 댓글이에요

전 숨어서 아가옷 쇼핑했어요ㅋㅋㅋ 하..정말 일하기 싫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