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나온 링티는 셀렌.아연 합류되어서 전 그거 먹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링티나 티젠 콤부차 마시나요?
임신 전에 링티 엄청 좋아했는데 임신하고 나서는 먹어도 되는건가 싶어 못 마시네요~ 콤부차도 맛있던데 다들 드시나요?
댓글
11
저는 링티 원래 마셨었는데 안마시고있어요 ㅠ! 그게 영양제보다는 링겔에 가까워서..
콤부차 너무 맛있죠? 한잔정도는 괜찮을거 같아요
저두 티젠 콤부차 먹어요 맛에따라 차이가 있긴한데 카페인 0도 있어요! 있어도 극소량이구요~
저도 콤부차마셔용! 콤부차 좀 질린다 싶을땐 크리스탈라이트도 마셔용.. 카페인이 들어있을 것 같지만..라즈베리 그린티 맛 강츄해요 ㅋㅋㅋ콤부차랑 두개 대량구매해서 쟁여뒀어요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