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촘파 찍기전에 단거 먹으면 ㄱ되요 ?? 삼십분 전에 먹어야 하나요 아니면 바로 먹고 들어가면 될까요 ??? 다음 검사는 임당 검사이긴 한데 먹고 가도 상관 없겠죠 ? 저번에 자구 있어서 ㅠㅠ 얼굴 제대로 못 봤거든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한달하고도 일주일만에 공주님 보고왔네요😁 손가락 다섯개 쫙 펴고 안녕하세요! 했어요 ㅋㅋ 첫째땐 초코우유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오만가지 마셔도 가만~히있고 얼굴 다 가리고 있었어서 오늘도 단거 잔뜩 먹고갔는데.. 혼자 흥분(?)신나서 춤추고 복중 파티 열고 있더라고요ㅋㅋㅋㅋ너무 움직여대서 손발 확인하는데 한참 걸렸어요 선생님도 혀를 내두른 말괄량이 공주님이래요🤪 정밀초음파 걱정많이 하고 갔는데 모두 정상소견 받고와서 오랜만에 입덧없이 밥도 맛있게 한그릇 뚝딱 했어요 ㅋㅋㅋ 이제 임당 남았네요.. 모두모두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용♡♡♡♡
댓글
5
아고 손가락 너무 리얼하게 귀엽네요 ^^* 우리아가는 엄마배에 착 붙어서 안떨어지는바람에 얼굴도 자세히 안보여주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깍쟁이마냥 자세를 이리저리 바꾸고 배를 흔들어재껴도 안떨어지는걸보니 엄마껌딱지가 되려나봐요 ㅋㅋㅋㅋ😚
ㄱ여워요.. ㅋㅋㅋㅋ 우리 애는 맨날 엉덩이를 자궁 끝에 챡 하고 붙여놔서.. ㅋㅋㅋㅋ 차라리 움직이는거였으면 몬가 귀여워서 좋을 거 같네요 흑흑 ㅠ
복중파티ㅋㅋㅋ너무귀여운 공주님! 👸 저희 열매도 춈파때마다 흔들어재껴서 선생님을 괴롭혀요ㅋㅋ

초음파 보는데 툭툭 태동이 엄청 느껴지더라구요 ㅋㅋㅋ 열매처럼 막 신나서 흔들어 재끼고 있었나봐요 ㅋㅋㅋ그러다가 선생님이 겨우겨우 끝내시고 아이고~하면서 나가시고 초음파 선생님이 마무리(?)해주시는데 그때 쉬는시간을 가지시는...곤주님...🤦♀️ㅋㅋㅋ너무 웃겼어요 담엔 단거 안먹고 가야겠어융..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