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댓글 감사해요ㅎㅎ 배냇은 보통 1~2개 구입하시고 다들 바디수트 사시는 군요 참고해서 저도 하나씩 구매해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옷
성별도 확정이고 아기옷 구매하려고 하는데요😊 배냇저고리랑 내의 몇개나 구매하셨을까요? 사이즈도 80으로 사야할지 고민이네요 제가 예전에 선물할땐 내의 80으로 많이 샀던거 같은데.. 다들 몇벌에 사이즈는 어떻게 구매하셨는지 궁금합니당
댓글
8
저는 바디슈트만 8개 샀어요~ h&m거 5개(4-6m)세트랑 유니클로 2개(70사이즈), 모자세트 촬영용 귀여운거 1개(80사이즈)ㅋ 아 조리원퇴소시 입히려고 신생아 우주복은 당근했어요ㅋ 베넷은 이제 선물로 들어오겠거니~ 신생아때는 기저귀가는게 일이라고 상하로 따로잘 입히지않더라고요~
저는 75사이즈 80사이즈 배넷은 2벌에 바디수트 정도만.. 태어나면 100일동안은 밖에 못나간다고 하드라구요..그냥 인터넷 구매 요즘 가능하고 그립에서 득템도 가능하니..그때그때 준비하려구요
첫째 임신했을때 배냇 두벌만 샀구요 90사이즈 입을때쯤 옷 새로 샀어용.. 진짜 80사이즈 내복 선물 엄청 들어오더라구요ㅋㅋ 전 첫째랑 성별 다르면 80사이즈 외출복만 두벌정도 살 생각이에요 외출복 선물은 잘 안들어오길래ㅠㅠㅋㅋㅋ
배넷저고리는 신생아 시기 지나면 안입는다해서 선물받은거 2개, 조리원에서 주는거 1개 이렇게 3개만 준비하고 더 안사려다가 액자 만들어주려고 보관용 태명자수 들어간거 1개 샀어요ㅎㅎ 내의는 이미 물려받은게 5-6개에다가 선물용도 2-3개 들어오고 스와들업이랑 우주복도 2개씩 들어와서 우선 구매 더 안하려구요😅 더 필요하면 그때그때 아기 크는거랑 날씨보고 결정하려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