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촘파 일찍하셨네용! 저는 24주인데 아직2주나 더 남았어요ㅠㅠㅠ 그래도 아가가 얼굴 보여줬네용!! 귀여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귀여운 입체초음파 🥹

오늘 입체초음파로 이것 저것 정밀하게 보면서 확인하고 얼굴도 잠깐 봤었는데 얼굴을 숨기고 있어서 잘은 안보이더라구용! ㅋㅋㅋㅋ 양팔을 모아서 얼굴에 기대고 있는 모습으로 옆모습 봤는데 넘 귀여운거있죠!! ㅋㅋㅋㅋㅋㅋㅋ 🥹🧡 2주 뒤에 임당검사 있어서 약도 받아왔는데 임당도 무난하게 잘 지나가길 바라며 오늘 본 초음파 사진 올려봅니다 ㅎㅎ
댓글
4

사월이맘님은 꼭 정면 얼굴 보시길!! 저는 24-25주 사이에 임당 예약하고 왔어요 ㅠㅠ 무사히 넘어가길!!
몇주차에 하신거에요? 저도 빨리보고 싶어요😍

저는 22주에 했어용!! ㅎㅎㅎ 유진님은 언제 보러가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