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하게 생각하시는거 위주로 물어보시면 될 것같아요!저는 첫째때 조리원에서 잠을 못잤던게 너무 힘들어서 새벽수유콜 안하고, 1일 1-2회(보통 모자동실은 이정도 하더라고요!) 모자동실시간도 너무 이르지 않았으면 좋겠어서 그런부분 물어봤어요 모유수유위주로 하고싶으시면 매번 수유콜 해주시는지..뭐 그런거 상담해보면 될 것 같아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고려사항
산후조리원 다들 이미 예약하셨을텐데.. 저는 그냥 다니던 병원에 있는 산후조리원에 제일 길게! 이렇게만 생각하고 예약을 했는데, 아는분이 그 병원에서 조리하실때- 모자동실도 1주일에 1시간 되고, 수유콜도 매번오는게 아니라 두번에 한번꼴로 오고 그 외는 분유나 유축한 모유 먹였다고 하더라구요. 가능하면 젖병을 사용하고싶지않은데.. 상담할때 이런걸 자세하게 이야기 안해봤던지라.. 내일 한번 다시가서 이야기 해보려고 하는데, 산후조리원 고르실때 다른거 물어보신거 있으신가요?
댓글
2

넹 ㅠ 조리원 무조건 가서 쉬어야지 하고있었는데, 원하는게 안맞으면 도우미 하는게 나을거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