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만먹으면 배가 터질거같고 소화도 안되고ㅠㅠ 저도 그래요! 그러다가 토하고ㅠㅠ 그래서 밥 양을 1/3정도로 줄였더니..좀 괜찮더라고요ㅜㅜ 먹는걸 행복을 위한게 아니라 허기를 채운다..정도로 먹어야 속이 편한 것같아요ㅜ 맛있는거 와구와구 먹고싶어요..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조금만 먹어도 배가 빵빵하게 차는 느낌이에요
22-23주인데 요새 며칠 조금만 먹어도 배가 빵빵하게 차고 당기고 더부룩하네요 ㅠ 다들 그러신가요? 입덧 끝나고 한동안 잘먹고 잘 지냈는데 왜그런지 ㅠㅠ
댓글
6
저도 22주와 23주의 딱 중간시기네요 .. 배는 19주부터 훅훅 나오는 것 같구 20주 넘어가니 이제 조금만 먹어도 배가 차고 땡기네요 ... 이제 배꼽위로 애기가 커지면서 올라오는것 같아오 꼭꼭 씹어먹구 조금씩 자주 먹고 있습니다 🥲
저도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소량으로 자주 먹어야할듯해요ㅜ
저두그래서 일부러 아주조금씩 먹고 간식을 먹고있어요ㅜㅜ
맞아요 저도 20주?부터나 입덧 좀 괜찮아져서 먹었는데 22주 정도부터 먹으면 소화도 잘 안되는것같고 속도 안좋고 그래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