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맞아여!!!! 뭔가 아랫배쪽이 뻐근하게 둔하게 움직이는 듯한? 자궁이 뭉치는 듯한 느낌이랑은 다르게 둔탁하면서 뻐근한 느낌?!?묵직하게 느껴지는??? 저도 이게 "얘가 지금 움직이는건가, 뭘하는거지???"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뭘하고 있는걸까요?
태동이 보통 통통통! 하고 뽈록 치는 태동이 대부분인데요.. 어쩔때는 뻐근하게 배가 쑤우욱 천천히 올라온 적도 있어서요..ㅋㅋ 대체 뭐하는걸까요 기지개를 하는건지 일어나는건지 ㅋㅋㅋㅋ 애기가 뭘하고 있는건지 너무 궁금해요 ㅋㅋ 이런 태동 느껴보신분 있나요..? 아직도 초음파 보러가려면 5일이나 기다려야하네요ㅠㅠㅠㅠ 너무 기다려져요ㅠㅠ
댓글
8

그쵸!! ㅋㅋㅋㅋ 너무 귀엽고 궁금하고 ㅋㅋㅋ 꺄 도치맘다됏어요 ㅠㅠ
저도요 ㅋㅋ통통치는거말고 자세를 바꾸는지 쭈ㅡ욱 느껴지고...저도 임당검사 겸 5일뒤보러가는데 기대되요

>_< 임신하니 애기 보러갈 날짜만 손꼽아 기다리게 되네요 다들 같은 마음인가봐요 ㅋㅋ 쭈우욱 느껴질때마다 넘 귀여워요
머리로 쑥 밀거나 다리를 쭉 펴서 엉덩이가 올라오는 경우도 았다고 하네요 ㅎ

그렇겠네요 ㅋㅋ 상상하니 넘 귀여워욬ㅋㅋ
저두 그래요~~ 그러면서 딱딱~~해지기도 하고요 ㅎㅎㅎㅎ 그냥 몸 바꾸면서 노는가보다~ 그러네용

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