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0주되면서 먹고찌고 안빠지는...22주째 됐는데 2주동안 3키로가ㅠㅠ 총 6키로 쪘어요 임당검사 돌아오는데 큰일이예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차..원래 이렇게 무게가 막 늘어나나요?ㅜ
시간이 참 안가는듯 했는데 어느새 21주차네요 ㅎ 근데 .. 몸무게가 아직 중기시작인데 8키로 쪘어요..ㅠ ㅠ 담달 임당검사인데 무섭네요 ㅜ ㅜ
댓글
22
저도 7키로 쪘어용 ㅠ 작년 첫째 땐 더 심했는데 임당은 안 걸렸어요 임당은 아마 체질인 것 같기도 해요~
23주부터 정말 팍팍늘어요...ㅜㅜ몸무게 잴때마다 매일 느네요
저도 20주 넘어가면서 훅훅 찌고 있어요😂 당황스러울만큼 몸무게가 나날이 늘어가네요....

그니까여 ㅠ ㅠ 정실차려보니 오잉??? 무게를 다시재봐도 그대로...어찌이리 훅훅 늘어나는지 ㅠ ㅠ 근데 배는고프고 단건땡기고 ㅠ ㅠ 어렵네여 ㅜ
저도 21주찬데 8-9키로 쪘어요.. 잘먹기는하지만 이렇게 몸무게가 훅훅 올라갈줄은 ㅠㅠ 최대 12키로가 목푠데 이대로면 글렀어요..ㅠㅠ 다음 임당검사 무사통과만 바래봅니다...

저도 배고픔이 싫어서 실시간으로 먹긴하는데 군것질이 너무 많았나봐여 ㅠ ㅠ 임당검사가 한달남으니 급 걱정되네여 진짜 ㅠ 무사통과합시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