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카페인 오늘 하루양을 넘겼어요ㅜㅜ

카페인 150 이상 먹으면 안되는데 오늘 커피랑 밀크티를 먹었어요 ㅜㅜ 오늘따라 왜그랬을까요ㅜㅜ 문제가 생기진 않겠죠? 지금 23주차예요

댓글

11

  1. 초코도먹고 커피도먹어요...콜라도 .....ㅠㅠ계산못하구먹구있었네요😢

  2. 전 커피도 먹고 복숭아 아이스티도 먹고.. 초코우유나 콤부차도 막... 먹어여 그냥 ㅠㅠ.....

    1. subcomment icon

      땡기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ㅎ 저도 오늘 카페인 중독자처럼 먹었네요

  3. 임산부는 권장카페인 300mg으로 알고있어요~ 근데 저도 한번씩 카페인이 엄총땡기는날이있더라구요ㅋㅋㅋ 먹고싶은건 먹어야죠ㅠㅠ 자주만아니면 괜찮을거에요 넘 걱정마셔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저도 오늘이 그날이였나봐요 갑자기 저도모르게 그렇게 먹었더라구요 폭주했나봐요 ㅋㅋ

  4. 하루정도는 상관없어요ㅎㅎ 나라마다 기준도 다르댔구요. 그리고 사실 카페인 자체가 문제를 일으킨다는 근거도 없대요. 많이 마실경우 철분흡수가 억제돼서 빈혈이된다, 태아에 혈액 공급이 줄어든다 그런정도의 추측이라 들었어요.

    1. subcomment icon

      마음의 위로가 되네요 ㅎ 감사해요 ㅎ

  5. 임산부 300mg아닌가용?

    1. subcomment icon

      300인가요? 제가 잘못 알고 있나요?

    2. subcomment icon

      인터넷에는 300이라되어있어서 전 그런줄알고있어용..

    3. subcomment icon

      맞네요~ㅎㅎ정보감사해요~ 하루 권장량을 넘겨도 하루는 괜찮겠죠?ㅜㅜ 괜히 찔리네요 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