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자여 이버맘님은 다른곳에계시다가 냄새빠지면 들어가시구 애기태어나기전에.. 지금은 칠하셔야될거같아요ㅠㅜ 아니면 도배가...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친환경 페인트 .. 고민이에요
이사가는데 페인트 칠 하고 싶은데 .. 친환경 수성 페인트 바르려고 하는데 애기 한테 안좋을까요 ? 페인트는 빨리 마른다고는 하는데 페인트 칠할때 저도 거기 있을거라서.. 혹시 경험 있으신분 계세요 ???
댓글
6

넴 의견 감사합니당 ^^
페인트...시간지나면 미세가루 떨어져요ㅠㅠㅠ저도 걱정되어서 그냥 도배....했어요🥲

아 미세가루 ㅠㅠ 왠지 애기 태어나도 환경이 안조을까 걱정되네요 주춤 생각다시 해야겟어요 ㅠ
친환경이라고 말해도 휘발되는 물질이 없을 수는 없고 일정 기준치 이하라는 뜻일텐데, 좋지않을것 같아요. 페인트 칠하실때 피해계시구 입주도 환기를 충분히 시키신뒤에 하시는게좋을것같아요. (친정에 잠시 머무르신다던가)

에궁 ㅜㅜ 네엡 ㅜㅜ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