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추천요

지인에게 선물을 받는데 다이치 루이 3 IN 1올인원와 포그네 올인원 중 무엇이 더 괜찮나요? 다른건 무엇이 좋나요?

댓글

15

  1. 저도 베페 갔다가 남편이 이것저것 다 시착해봤는데 아이엔젤 닥터다이얼 올인원 아기띠로 구매했습니다 ☺️ 지난번 킨텍스에서도 보고 이번엔 코엑스 가서 20만9천원에 힙시트까지 올인원으로 구매했어요ㅋㅋ 저희는 포그네랑 아띠에어가 오히려 좀 꼭 맞는 느낌이 덜 하더라구요ㅎㅎ

  2. 베이비뵨이요! 미니는 몇개월 못쓰니까 그 다음 단계로 사세요~ 저는 엄청 오래 뽕뽑고 잘 썼어요. 아직도 튼튼해서 둘째때도 쓰려고 세탁해뒀습니다 ㅎ

  3. 오 저도 어제 코엑스 베페에서 아띠에어 사왓어요ㅎㅎ 임산부들은 무리니 다들 남편분들이 해보시는뎈ㅋㅋ 저희남편도 젤편하고 좋다해서ㅎㅎ 베페에 남자사장님이 설명해주셧는데 자부심이 품품하시더라구욬ㅋㅋ 진짜 연구많이햇다고!! 것뿐만아니라 모든기능이 다잇고 아기띠자체가 면이고 장점이 많은거같아요ㅎㅎ 포그네도 줄엄청길긴하고 좋은거같은데 아띠에어도 한번 봐보세요ㅎㅎ 저희남편은 완전만족중(베페기준 포그네는 26만원 아띠에어는 34만8천원이었어요!!)

  4. 이번 베페가서 아띠에어 아기띠 사왔어요. 지난번 베페 가서도 해보고 이번 베페에서 다른 브랜드랑 비교해보고 젤 편해서 가격이 좀 있지만 구매했지요

  5. 포그네쓰는데 만족하고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