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재검이에요..

임당검사 오늘 했는데 어제 남편이랑 고기파티하고 잤는데 정말 너무 충격적이게 205가 나왔어요..내가 뭐한건지 너무 급 무섭고 스트레스 받아요. 재검 괜찮겠죠..?ㅠㅠ

댓글

9

  1. 재검 당첨(?) 되셨네요.. 재검 가실 때 병원에서 있기 지겨우실 수 있으니 핸드폰 이어폰 꼭 가져가셔서 미드나 영화 보시거나, 아님 책이라도.. 꼭 가져가세용

    1. subcomment icon

      꿀팁(?) 감사합니다 재검하면서 수리남 봐야겠어요ㅠㅠㅠㅎ하하하핳

  2. ㅠㅠㅠ저도 재검이에요 넘 무서워요. 식단 열심히 해서 재검 통과해요 우리ㅠㅠ

    1. subcomment icon

      저 정말 간식이 땡겨요..그래도 열심히 참는데 세상 어우 재검 시럽 먹기 싫어요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 오늘 재검하고왔어요! 140 이였어요 ㅜㅡㅜ 4시간동안 병원에 있어야해서 지겹고 시간 엄청 안가요.. 너무 걱정은 마세요 홍이맘도 분명 통과하실거에요!!! 해보니 별거아니였습니다

    1. subcomment icon

      진짜 재검이라는 말이 너무너무 무서워요. 전날 밤부터 금식하고 4시간 넘게 병원에서 으

  4. 저는 하루전 짜장면 햄버거 먹고 갔더니 151 나왔어요 재검나와서 이틀후에 하는 재검때문에 식단 조절하고 있어요~ㅠㅠ 단게 무척 땡겨요 의사선생님이 탄수화물이 적지 않게 당이 많다 하더라고요ㅠㅠ 재검까지 며칠만 함께 참아보아요 그럼 괜찮게 나오지 않을까요? 긍정적 생각이 최고니까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같이 화이팅해요^^

    1. subcomment icon

      저 정말 너무 떨리고 무서워요… ㅠㅠ 진짜 재검 잘 받으면 괜찮겠죠?

    2. subcomment icon

      저도 재검 잘 나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폭풍 검색이네요ㅋㅋ 잠을 푹 자는게 좋다고 하네요~~ 저번 검사에는 잠 못 잤는데 이번에는 일찍 자보고 가야겠어요~~불면증이 심해서.. 잘 나오실거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