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검 당첨(?) 되셨네요.. 재검 가실 때 병원에서 있기 지겨우실 수 있으니 핸드폰 이어폰 꼭 가져가셔서 미드나 영화 보시거나, 아님 책이라도.. 꼭 가져가세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재검이에요..
임당검사 오늘 했는데 어제 남편이랑 고기파티하고 잤는데 정말 너무 충격적이게 205가 나왔어요..내가 뭐한건지 너무 급 무섭고 스트레스 받아요. 재검 괜찮겠죠..?ㅠㅠ
댓글
9

꿀팁(?) 감사합니다 재검하면서 수리남 봐야겠어요ㅠㅠㅠㅎ하하하핳
ㅠㅠㅠ저도 재검이에요 넘 무서워요. 식단 열심히 해서 재검 통과해요 우리ㅠㅠ

저 정말 간식이 땡겨요..그래도 열심히 참는데 세상 어우 재검 시럽 먹기 싫어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 오늘 재검하고왔어요! 140 이였어요 ㅜㅡㅜ 4시간동안 병원에 있어야해서 지겹고 시간 엄청 안가요.. 너무 걱정은 마세요 홍이맘도 분명 통과하실거에요!!! 해보니 별거아니였습니다

진짜 재검이라는 말이 너무너무 무서워요. 전날 밤부터 금식하고 4시간 넘게 병원에서 으
저는 하루전 짜장면 햄버거 먹고 갔더니 151 나왔어요 재검나와서 이틀후에 하는 재검때문에 식단 조절하고 있어요~ㅠㅠ 단게 무척 땡겨요 의사선생님이 탄수화물이 적지 않게 당이 많다 하더라고요ㅠㅠ 재검까지 며칠만 함께 참아보아요 그럼 괜찮게 나오지 않을까요? 긍정적 생각이 최고니까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같이 화이팅해요^^

저 정말 너무 떨리고 무서워요… ㅠㅠ 진짜 재검 잘 받으면 괜찮겠죠?

저도 재검 잘 나오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폭풍 검색이네요ㅋㅋ 잠을 푹 자는게 좋다고 하네요~~ 저번 검사에는 잠 못 잤는데 이번에는 일찍 자보고 가야겠어요~~불면증이 심해서.. 잘 나오실거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