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일반 내과에서 어제 확진 받았어요ㅜㅜㅠ 재확진이라 더 충격.... 확진은 편한 곳에서 받으시고 산부인과 비대면 진료 받으세요 저는 타이레놀 받아와서 일단 그걸로 안되면 다시 전화하라고 하더라구여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코로나 확진되었네요ㅠㅠ
지금 21주차인데 감기걸린줄알고 콧물이랑 열이 많이나지는않지만 37.3~4정도네요 지금 키트검사를했는데ㅠㅠ양성이네요 넘슬프네요ㅠㅠ 계속 울었어요 혹시 병원을 산부인과를 가야되는지? 보건소를 가야되는지?? ㅠㅠ 아가는 괜찮은지ㅠ 넘걱정되네요 도와주세요ㅠ
댓글
2
저 다니는 산부인과에서 코로나 검사해서 저는 산부인과로 다녀왔어요. 임산부용 코로나약 지어주셧는데 그래도 걱정되서 하루만 약먹고 버텼어요 타이레놀 시간맞춰서 먹고 울지마세요 열오르면.안되니까 열떨어트리는데 집중하셔요 저는 냉각시트붙히고 아이스팩 계속 안고 있었어요 아가는 튼튼하더라구요 격리끝나고 바로 초음파보러갔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