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차 임산부 운동은 어떤게좋을까요?

임당검사도있고 와이프랑 같이 살이쪄서 같이운동을하려는데 걷기밖에못할까요?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9

  1. 임산부 태교수영 하고 있는데 같이 하실거면 자유수영이라도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걷기랑 유산소는 확실히 다르니까요~

  2. 요가 수영좋대요~~

    1. subcomment icon

      수영도 한번생각해봐야겟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3. 가벼운 산책이 젤 나은거 같더라구여!! 30분에서 한시간 정도 살살 걷기!!

    1. subcomment icon

      네 간단히 오늘부터 시작해보아야겠네요 감사합니다!!

  4. 주말에 1-2시간 산책로 같은데에서 걷고 집에선 폼롤러로 스트레칭하고 있어요, 중기 지나면서부터 몸도 붓기 시작하고 점점 몸도 무거워져서 필라테스같은건 비용도 비싸고 왔다갔다하기도 번거로운데 집에서 간단하게 풀어주니까 훨씬 몸도 가볍고 좋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5. 임산부요가, 임산부필테, 수영 등 많이 하시던데 기본적으로 식단을 좀 해야 체중관리되는것 같구요ㅜㅜ 갠적으로 몸이 무거워지니 만사가 귀찮고, 필테같은건 비싸기도해서... 그나마 남편이랑 얘기하면서 저녁때 걷는게 정서상으로도 젤 좋은것같아요 2~3km정도요ㅎㅎ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요 일단 식단을 좀 바꾸고 가벼운 걷기부터 시작해봐야겠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